본문 바로가기

후기

삼청동 황생가 칼국수 경복궁 근처 미슐랭 맛집

728x90
반응형

삼청동 황생가 칼국수 경복궁 근처 미슐랭 맛집

 

삼청동에 위치한 황생가칼국수는

경복궁 근처 맛집으로도 유명하고

미슐랭으로 선정된 맛집이기도 하다.

 

워낙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웨이팅 하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있다.

 

비 오는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다행히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다.

 

황생가 칼국수 앞마당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나 넓지는 않아서 근처

국립현대미술관 지하주차장에 주차하는 게 좋다.

 

황생가칼국수 메뉴판
황생가칼국수 메뉴판

영업시간 : 매일 11:00~21:30

 

식사는 2층에서 했는데 2층 안쪽 테이블은

거의 4인으로 구성되어있었다.

좌식 룸이 있는 공간도 있어서

6명 단체까지도 충분히 가능해 보였다.

 

사골칼국수, 왕만둣국, 왕만두, 콩국수, 전골 등

메뉴가 굉장히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주문할 수 있다. 

 

 

황생가칼국수

간단한 상차림을 해주시고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다꾸하는 친구,, 귀여워라

황생가칼국수 주변에 경복궁, 국립현대미술관 등

볼거리가 많으니 근처 오면 다양한 볼거리도 보고,

국수도 드시는 걸 추천한다.

 

경복궁 맛집 황생가칼국수

나는 왕만둣국, 친구는 사골칼국수를 주문했다.

같은 사골국물을 사용하는 건지 다른 건지

국물 맛이 조금 달랐다.

 

왕만둣국은 고명이 듬뿍 올라가서 아주 좋았다.

사골칼국수도 버섯, 고기, 호박 등 고명이 다양하게

올라가 있어서 음식 맛을 더 높여줬다.

 

반응형

황생가칼국수 왕만둣국

만두 속이 굉장히 실하고 육즙도 가득했다.

만두피도 생각보다 얇고 부드러워서

쫄깃하니 입안으로 술술 들어갔다.

 

만두 속은 대부분 들어가는 숙주, 고기,

으깬 두부들이 주를 이뤘다.

 

왕만둣국
북촌 황생가 칼국수

음식은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서비스도 좋았다.

비가 추적추적 오는 추운 날 방문했는데

2층에 보일러 뜨끈하게 돌아가는 공간에서

엉덩이 지지면서 먹으니 꽁꽁 언 몸도 녹고,

음식도 입안에서 사르르 녹았다.

 

근처에 방문할 일이 생긴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

 

 

728x90
반응형